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김수미 별세

 

배우 김수미 별세

 

배우 김수미가 10월 25일 향년 75세로 별세하였습니다.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그녀는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오전 8시쯤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수미 뮤지컬 친정엄마 포스터 사진

 

김수미는 전날 저녁 평소와 다르게 잠들었으나, 아침 기척이 없어 서초구 방배동 자택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로 아들에 의해 발견됐습니다. 이에 아들은 곧바로 119에 신고했고 서울성모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습니다.

 

 

빈소는 서울 한양대병원에 마련되었고, 발인은 10월 27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입니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비공개로 치러지고 있습니다.

 

 

 

 

김수미 건강이상설

 

 

김수미는 올 초까지 뮤지컬 '친정엄마', tvN '회장님네 사람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나, 5월과 7월 피로 누적으로 병원에 입원하며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김수미 사인 <고혈당 쇼크>

 

 

경찰조사 결과 배우 김수미 씨의 사인은 고혈당 쇼크로 별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혈당 쇼크는 혈당이 급격히 상승해 체액과 전해질 균형이 깨지는 응급 상황으로, 당뇨 환자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아들 정명호 씨는 경찰이 고혈당 쇼크를 최종 사인으로 확인했으며, 혈당 수치는 500mg/dL를 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상태는 혈당 조절 실패나 인슐린 투여 중단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주로 감염이나 스트레스가 원인이 됩니다.

 

 

 

 

 

 

김수미는 뮤지컬 ‘친정엄마’의 표절 논란으로 지난해부터 출연료를 받지 못하고 소송을 준비 중이었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홈쇼핑 건강악화설

 

지난 9월 김수미 홈쇼핑 방송 캡쳐

 

배우 김수미(75)가 갑작스럽게 별세하면서 최근의 건강 악화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 5월과 7월에 피로 누적으로 병원에 입원해 활동을 중단했고, 9월 홈쇼핑 방송에서 부풀어 오른 얼굴과 어눌한 말투를 보여 건강 악화에 대한 우려가 커졌습니다.

 

 

 

 

 

당시 부은 얼굴로 홈쇼핑 방송에 나타난 김수미는 손을 미세하게 떨고 숨이 차 하는 등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얼굴도 부어 보이고 손도 떨고 말도 느리다. 김치도 끝까지 찢지도 못한다”며 건강 상태를 우려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도 “손 떨고 말 어눌한 게 이상하더라. 병원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수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 모습


의혹이 확산하자 김수미 씨의 아들 나팔꽃 F&B 정명호 이사는 한 언론을 통해 “큰 문제 없이 건강하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녹화 영상인데, 전날 밤을 새우셨는데 추석 전이라 급하게 촬영해야 해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라 그렇게 보였던 것 같다”며 “나이가 많으시니 하룻밤만 새더라도 무리가 있으신 듯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수미도 “홈쇼핑 방송에서 말이 어눌했던 건 임플란트를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직접 해명했었습니다.

 

 

 

김수미 이력

 

김수미 씨는 1949년생, 나이는 75세 이고 전북 군산 출신입니다.

 

김수미 젊은 시절

 

배우 김수미 씨는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후, 1980년부터 22년간 방송된 MBC '전원일기'에서 '일용엄니'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수미 전원일기 '일용엄니' 역

 

1986년 MBC '남자의 계절'로 조연 캐릭터 최초로 연기대상을 수상했으며, '수사반장', '안녕, 프란체스카', '가문의 영광'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과 tvN '수미네 반찬', KBS2 '수미산장'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김수미 프란체스카

 

 

 

김수미 유가족

 

 

김수미 씨의 유가족으로는 아들인 사업가 정명호(48) 씨와 며느리인 배우 서효림이 있습니다. 배우 서효림(39)은 2019년 12월 배우 김수미의 아들인 9살 연상 정명호 나팔꽃 F&B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딸 조이 양을 두고 있습니다.

 

김수미 며느리 배우 서효림



아들인 정명호 씨는 어머니 김수미가 오전 7시 30분 고혈당쇼크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하며 그는 "전원일기의 '일용엄니'에서 연극 '친정엄마'까지, 평생을 모두의 어머니로 살아오신 김수미 배우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수미 아들 정명호 대표

 

 

또한, "연기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기억해주시길 바라며, 저와 가족도 성원에 보답하며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수미의 죽음을 함께 애도해 주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의사 배우 안소요 프로필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서 정신과 의사 역할을 맡은 배우가 누구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나의 해리에서 정신과 의사 역을 맡은 배우는 안소요입니다.   그녀는 드라마 속에서 온화하고 다정

icevanilla.hnbtgo.com

 

 

김도영 유니폼 판매량 인센티브

기아타이거즈 김도영 선수의 활약으로 김도영 선수 유니폼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김도영 선수 유니폼 판매량과 인센티브는 얼마인지 알아볼게요.  김도영 유니폼 판

icevanilla.hnbtgo.com

 

 

오타니 50-50 대단한 이유 홈런볼 가격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2024년 메이저리그에서 50 홈런과 50 도루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한 기록인지 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오타니 50-50 대단한 이유오타니 선수

icevanilla.hnbtgo.com

 

 

반응형